평택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 개최…생활체육 저변 확대 기대
페이지 정보
본문
평택시의회(의장 이윤하)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2026 평택시의장배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했다.
행사에는 이윤하 평택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시의원, 평택시 체육회장, 평택시배드민턴협회장, 선수단과 시민 등 약 1,000여 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은 평택시배드민턴협회 부회장의 개회 선언, 이윤하 의장의 대회사, 선수 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이윤하 의장은 대회사를 통해 “배드민턴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생활체육 종목으로, 시민 건강 증진과 화합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동호인 간 우정과 소통을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이 의장은 “평택시의회도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활성화에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평택시배드민턴협회에는 현재 44개 클럽과 총 4015명의 회원이 활동중이다.
최맹철 기자
작성일 26-04-20 15:5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