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이 휴게공간으로 바뀌니 참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16-07-28 15:52 조회 4,468회 댓글 0건 본문 평택시 한 웨딩홀 1층의 모습이다.건물 준공때에는 주차장으로 받고서 준공 후에는 이렇게 쓰고 있네요. 주말에 예식이 있을때 주변 지역의 주차난을 생각해보면 참 이래도 되나 싶네요.평택시는 이런 웨딩홀을 그냥 두는 이유가 뭘까요?이참에 현장 좀 나가보시죠!!! 이전글인도 한 가운데를 막고서 하는 일은(?) 다음글좀더 발빠른 행정이 시민을 안전하게 만든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