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포승산단 폐식용유 무단 방유...환경 당국 조사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6-26 22:48본문
평택 포승국가산업단지 중앙배수로에 폐식용유가 무단으로 방류돼 환경 당국이 조사를 벌이고 있다.
시에 따르면 지난 18일 오전 10시께 안중출장소에 포승산단 내 배수로 1.2㎞ 구간에 폐기물이 떠올랐다는 신고가 접수돼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날 시는 오일펜스와 흡착포 등을 설치하고 해경과 시민단체 등과 함께 방제작업을 벌였다.
하지만 폐식용유를 방류한 업체는 전날 내린 비로 찾는 데 실패했다.
시 관계자는 “오일펜스 등을 설치해 바다로 유출되는 것을 차단하는 등 방제작업을 강화하고 있다”며 “현재 인근 업체는 물론 폐기물 운송업체가 무단으로 버렸을 가능성도 염두에 두고 조사를 벌이고 있다”고 말했다.
218
김용철 기자
작성일 22-06-26 22:48
김용철 기자
작성일 22-06-26 22:4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