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항운노동조합, 소외계층 위해 성금 기탁
포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찾아 성금 전해

 


평택항운노동조합(위원장 김대식)이 지난 10일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을 경기공동모금회를 통해 포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박정자)에 기탁했다.
 
기탁금은 평택항운노동조합 대의원 대회 행사를 통해 모금한 성금으로 지역 내 좋은 일에 쓰자는 노조원의 만장일치로 기부하게 됐다.

포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복지사각지대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역복지사업에 쓸 예정이다.

김대식 위원장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주민과 함께 하는 평택항운노동조합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정자 민간위원장은 “찬조금을 기부해준 평택항운노동조합에 감사를 드린다”며 “관내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이웃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종학 포승읍장도 “나눔에 앞장서는 평택항운노동조합에 감사드리며, 살기 좋은 포승읍이 될 수 있도록 지역복지 증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포승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여름이불 지원사업과 추석맞이 밑반찬사업, 동절기 대비 행복찜질기 사업, 지역아동센터 캘리그라피 행사 등 지역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 신경화 기자
- 2019-06-12
<< 이전기사 : 평택시 어업인단체, 환경정화 활동 펼쳐
>> 다음기사 : 공군참모총장, 오산기지 대비태세 현장 점검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