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용이동 동절기 복지사각지대 발굴 강화

 


평택시 용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성식)가 복지사각지대에 놓은 취약계층 발굴을 위한 홍보활동에 나섰다.

이번 활동에는 용이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용이동 맞춤형복지팀 직원들이 함께 했다.

이날 활동은 관내 대형마트와 아파트 관리사무소 등 생활밀접 시설을 대상으로 우리 주변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이 복지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 전단과 홍보물품 나눔행사로 진행됐다.

용이동은 발굴된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복지 상담과 공적지원 및 지역 내 민간 자원을 연계하는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황성식 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하지만 복지혜택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복지사각지대 없는 용이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장일현 용이동장은 “우리 주변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복지 지원이 필요한 이웃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용이동행정복지센터로 알려달라”며 “어려움에 처한 취약계층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세심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약속했다.


- 최맹철 기자
- 2021-02-02
<< 이전기사 : 평택시, 관내 기업운영 기숙사 전수조사 실시
>> 다음기사 : 평택해수청, 평택.당진항에 1532억 투입한다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