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청소년자유공간 신평점 개소…청북에 이어 두 번째

 




청소년 전용공간인 ‘청소년자유공간 신평점’(중앙2로 7, 새마을금고 지하 1층)이 청북에 이어 두 번째로 개소했다.

2일 시에 따르면 청소년들에게 안전한 놀이터와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청소년자유공간이 개소돼 개방됐다고 밝혔다.

개소식에는 정장선 평택시장을 비롯해 MG새마을금고 관계자,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인근 초등학교장, 청소년단체 등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청소년자유공간은 평택MG새마을금고와의 10년 무상사용 협약을 통해 마련됐다.

내부에는 댄스연습실스터디룸플레이존PC존은 물론 포토존(영수증사진기)과 뮤직박스(코인노래방부스) 공간으로 구성됐다.

김성환 평택MG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청소년자유공간 개소식을 축하한다”며 “이 공간이 수많은 청소년에게 안식처가 되고 꿈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널리 이용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난 1월 개소한 청북점에 이은 두 번째 청소년자유공간가 개소되었다”며 “청소년 유동인구가 많은 평택역 인근에 있는 만큼 청소년들의 안전한 놀이터이자 휴식공간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청소년자유공간은 화~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매주 일요일과 월요일, 법정 공휴일은 휴관한다.


- 최맹철 기자
- 2024-05-02
<< 이전기사 : 경기 아동돌봄평택센터, 종사자 대상 역량 강화교육 실시
>> 다음기사 : 평택시, 외래돌발해충 방제 강화…농업인 대상 약제 공급 지원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