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의동 의원, 새누리당 원내부대표단 임명

 


유의동 국회의원(평택 을)이 새누리당 원내부대표단에 임명됐다. 4선의 원유철 의원이 정책위의장에 선출된 직후 초선의 유 의원이 임명되어 평택의 국회의원들이 여당인 새누리당에서 중책을 갖고 활동하게 됐다.

새누리당은 9일 오전 의원총회를 열어, 원내대변인과 원내부대표단 인선안을 의결했다.

원내대변인에는 △이종훈 △민현주 △김명연 의원, 원내부대표에는 △김도읍 △김제식 △민병주 △박성호 △심학봉 △유의동 △이상일 △이에리사 △이이재 △이재영 △홍철호 의원이 임명됐다.

이로 인해 평택지역의 새누리당 국회의원이 나란히 원내대표단에 입성하면서 평택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정치의 중심으로 자리잡았을 뿐 아니라 평택항, 평택호, 고덕산업단지 등 개발수요가 많은 평택지역에 좋은 기대를 하게 됐다.

특히 지난 7.30 재보선 선거에서 새누리당의 파격적인 상향식 공천 성공모델로 꼽히고 있는 유의동 의원의 경우, 신임 유승민 대표가 혁신이라는 기치에 맞는 젊고 참신한 인물로 등용한 케이스로 뽑힌다.

유 의원은 “국회 입성 후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불구하고, 당직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며 “신임 유승민 원내대표와 함께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는 새누리당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 김승호 기자
- 2015-02-09
<< 이전기사 : ‘평택 세교1구역 주택재개발정비사업 주민설명회’ 가져
>> 다음기사 : 평택농악보존회 ‘2015년 상반기 일반강습’ 실시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