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부 교통기반시설구축사업’협약식 가져
평택시와 평택경찰서, 지능형 교통체계 구축 등 약속

 

평택시(시장 공재광)와 평택경찰서(서장 심헌규)는 지난 18일 시장집무실에서 도심부 교통기반시설구축사업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공재광 평택시장, 심헌규 평택경찰서장, 해당기관의 실무담당자 등 총 10명이 참석했다.

 

도심부 교통기반시설 구축사업은 인구 20만 이상 자치단체를 대상으로 60억 규모의 국비를 지원받아 도심부에 교통CCTV 및 통신망을 설치해 지능형 교통체계를 구축하는 사업이다.

 

또한 교통정보센터를 중심으로 현장에서의 교통사고 예방과 차량정체개선, 교통인프라를 이용한 범죄예방 및 재난관리 등 시민안전 향상을 도모하게 된다.

 

협약 주요내용은 도심부 교통기반 시설 구축사업과 교통관리, 방범, 재난, 국가안보 대응시스템 구축을 통한 첨단 도시관리 및 기반구축에 노력하고 교통정보센터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또한 효율적인 추진을 위해 실무협의회를 구성해 필요시 협의하기로 했다.

 

공재광 시장은 이번에 맺은 두 기관의 협약을 계기로 전국에서 제일 우수한 교통체계 구축은 물론 우리시가 U-city로 가는 초석이 될 수 있도록 관계자분들의 지원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 김승호 기자
- 2016-03-21
<< 이전기사 : 경기도와 경기평택항만공사, 베트남에서 포트마케팅 펼쳐
>> 다음기사 : 다문화학생 독서지원 협력 프로그램 확대 운영나서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