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음시설사업 현황 설명 및 주민 의견 수렴’ 간담회 실시

 

평택시의회는 지난 20일 시의회 간담회장에서 방음시설사업 현황 설명 및 주민 의견 수렴을 위한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에는 오명근, 정영아, 박환우, 서현옥 등 시의원들과 한미협력사업단 김동숙 단장, 팽성읍 조군호 이장협의회 회장 등 16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주최한 오명근 의원은 “팽성읍 미군기지주변 소음과 관련하여 집행부에 피해 최소화를 위해 노력하여 주시고 주민들과 방음시설사업 추진과 관련된 주민설명회 등 정보를 알 수 있는 길을 열어 주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정영아 의원도 "방음시설사업비 집행시, 최대 피해지역 주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주시기 바라며, 간담회에 제기된 민원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팽성읍 이장협의회 이장들은 "방음시설 사업비가 피해 주민들을 위해 잘 쓰였으면 좋겠고, 향후 기지주변 사업비가 편성되면 오늘과 같은 간담회 자리가 마련되어 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했으면 좋겠다 ”고 의견을 전달했다. 

- 김승호 기자
- 2016-09-21
<< 이전기사 : 공동주택 건설현장 관계자들과 간담회 개최
>> 다음기사 : 하반기 기초고용질서 일제점검 실시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