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고등학교 동아리 ‘비전 시각의 꿈(VVD)’ 벽화 봉사활동 펼쳐

 

비전고등학교 동아리인 ‘비전 시각의 꿈(VVD)’(지도교사 백승하) 소속 학생 15명은 지난 8일부터 5일간 세교동행정복지센터 담에 벽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비전 시각의 꿈(VVD)’ 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세교동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하여 벽화 그릴 장소를 의뢰해 이뤄졌다. 

비전 시각의 꿈 동아리는 비전고 내에 자율적으로 만들어진 동아리로 인원은 총 22명이다. 이번 벽화작업엔 수능준비로 바쁜 3학년 학생들을 제외한 15명의 자발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더운 날임에도 구슬땀을 흘리며 붓 터치에 정성을 기울이는 학생들의 모습에 지나가던 시민들까지 한참을 흐뭇하게 지켜보게 만들었다.

백승하 지도교사는 “오락가락하는 날씨로 인해 작업이 쉽지 않았을 텐데도 의젓하게 임하는 학생들이 대견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영임 동장도 “무더위에도 아침 일찍부터 벽화 작업을 하는 학생들을 보면서 밝아진 담처럼 밝은 미래가 그려졌다”며 “우리 주민들에게도 밝은 행정을 펼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김승호 기자
- 2017-08-13
<< 이전기사 : 신평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 첫 사례회의 개최
>> 다음기사 : 평택시진로체험지원센터 드림ON ‘테마가 있는 멘토와의 만남’ 진행
List Top
 
주소 : ( 450-802 ) 경기도 평택시 비전동 191-3 전화 : 대표 (031)692-7700/ 팩스
메일 : iptnews@iptnews.com  Copylight ⓒ 2002-2003 IPTNEWS.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