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평택복지재단과 지역아동센터평택시연합회는 청소년들의 지친 마음과 몸에 활기를 재충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오는 22일 이충문화체육센터에서 청소년 힐링콘서트 ‘나는 평택청소년이다’를 개최한다고 지난 14일 밝혔다.
이번 청소년 힐링콘서트 ‘나는 평택청소년이다’는 (재)평택복지재단이 주최, 지역아동센터평택시연합회 주관, 경기도와 평택시 후원과 함께 지역공장의 롯데제과/ 한국야쿠르트/매일유업이 협찬, PMC박 종합병원 의료지원, 녹색어머니연합회/학부모폴리스연합단/생활안전연합회/송탄여성의용소방대 자원봉사로 참가인원 2,000여명의 규모의 무료공연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콘서트는 레이저 신세계 쇼 퍼포먼스, 비보인 DJ댄스파티 공연, SBS ‘신의목소리’ 출연 김훈희, MBC'위대한 탄생 시즌3‘과 MBC‘듀엣가요제’ 출신 구현모 등의 화려한 공연으로 평소 학업과 진로 고민 스트레스를 속 시원하게 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사전공연으로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공연과 ‘드리밍매직’의 축하공연 등이 함께 운영돼 청소년들이 편안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로서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평택복지재단 서준호 정책지원실장은 “지난 7월 ‘한 여름 밤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의 속편으로 마련했다”며 “‘한 아이를 온전히 키우기 위해서 온 마을이 필요하다’는 취지의 문화 나눔 지속화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문의사항은 복지재단 홈페이지(www.ptwf.or.kr)나 정책지원실(☏ 031-650-2607)로 전화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