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서현옥 의원, 경기도 ...
평택시, 공유킥보드 ...
평택시, 개별주택 가...
평택소방서, 신규 소...
평택시, 해충 방제 약...
평택시, 2025년 개별...
평택시, ‘말그림 스...
평택시, 전기이륜차 ...
평택시, 경기도 청년...
평택교육지원청, 생존...
홈 > 평택뉴스 > 사회
평택시의회, 첫 임용후보자 정책 청문회 개최

 



평택시의회가 정종필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대표이사 임용후보자에 대한 정책 청문회를 개최했다.

28일 시의회에 따르면 지난 4월 평택시의회와 평택시가 ‘평택시 공공기관장 등 임용후보자 정책 청문회 실시 협약’을 체결한 이후 처음으로 열린 정책 청문회라고 밝혔다.

청문회에는 김승겸 복지환경위원장을 비롯해 김순이 부위원장과 김명숙,이관우.최선자 위원 등 복지환경위원회 위원 5명이 참석해 임용후보자의 직무수행능력과 전문성 등을 검증했다.

이날 청문회에서는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대표이사 임용후보자의 직무수행계획을 시작으로 향후 해외국가 및 도시협력 강화, 민간 국제교류 활성화에 대한 계획 등을 청취했다.

김승겸 위원장은 “평택시에서 열리는 첫 정책 청문회로 국제교류재단의 미래를 이끌어나가는 대표이사를 검증하는 자리”라며 “후보자가 평택시 지역발전을 위한 평택시국제교류재단 대표이사로서 막중한 역할을 수행하는 데 적합한 인물인지 시민의 입장에서 면밀하게 검증했다”고 말했다.

시의회는 임용후보자의 직무적합성, 직무수행능력 여부 등에 대한 종합의견을 담은 정책 청문 경과 보고서를 작성해 집행부에 통보할 예정이다.


- 김용철 기자
- 2023-06-28
<< 이전기사 : 평택시, 농산물가공창업관 식품 제조‧가공업 등록…예비창업자 지원
>> 다음기사 : 평택시, 관내 토지거래허가구역 재조정…공정한 부동산 시장 조성 기대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