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평택사랑카드...
평택도시공사 교통약...
경기도 김상곤 의원, ...
윤성근 경기도의원, ...
경기도 서현옥 의원, ...
경기도 서현옥의원, ...
평택시, 골목상권 활...
평택도시공사, 평택호...
평택시, 포승읍 홍원...
평택시, 상반기 일자...
홈 > 평택뉴스 >
공재광 평택시장, 쌍용車 ‘티볼리’ 판매 전국 투어 나서
김인식 평택시의회 의장과 함께 광화문 광장을 시작으로

 

광화문 광장에서 홍보활동을 하는 김인식 의장(좌측)과 공재광 시장(우측)

공재광 평택시장이 최근 쌍용자동차에서 출시한 신차티볼리의 판로 개척을 위해 직접 거리로 나서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공재광 시장과 김인식 시의회 의장은 지역현안 사항을 적극 해결하기 위해서 어려운 관내 기업의세일즈맨을 자처하며 이달 26일부터 광화문광장을 시작으로 전국 대도시를 투어하며 쌍용자동차 신차티볼리의 판로 개척 및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청와대, 국무총리실, 행정자치부 등 중앙정부를 방문해 쌍용자동차를 관용차량으로 구입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장차관에게 서한문을 직접 전달하는 등 쌍용자동차 판로 확보를 위해 다각적인 방안을 모색해 나가고 있다.

 

아울러, 시장군수협의회, 기업간담회 등 각종 행사를 통해 적극적인 쌍용자동차 홍보도 병행 실시하고 있다.

 

평택시 관계자는 앞으로도쌍용자동차 세일즈를 위한 전국 투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라며전국 지방자치단체와 기업체에 쌍용자동차 구입을 요청하는 서한문을 발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티볼리는 쌍용자동차에서 2011년 코란도C 이후 4년만에 출시되는 신차로 가격 경쟁력과 각종 편의사항까지 갖춘올해 가장 핫(HOT)한 신차로 주목 받고 있다.

- 김승호 기자
- 2015-01-26
<< 이전기사 : 평택시의원들‘공재광 시장 관피아 보은인사 철회하라’
>> 다음기사 : 경기평택항만공사‘2015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수상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