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철 의원(자유한국당, 평택 갑)은 오는 25일부터 31일까지 지역구인 평택갑 지역을 면·동별로 순회하며 평택의 주요 국책사업 및 국비확보 현황을 중심으로 의정활동을 담아 국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번 국정보고회를 통해 시민들에게 평택의 국책사업 현황, 입법활동, 공약사항, 집단민원 추진사항 등 업무성과에 대해 설명하고, 지역의 여론과 민원사항을 수렴해 의정활동에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주요 보고 사항으로 ‘삼성전자 평택캠퍼스 가동, SRT 증편, 진위천·통복천·부락산을 연결하는 그린 트라이앵글 조성, 교육환경 개선’에 대한 구체적 설명과 국비지원 현황, LG전자가 입주하는 진위2산단, 마두지구·내천지구 배수개선사업, 신장동 미도아파트~복창초간 도로개설 등 면·동별 주요 사업에 대해서도 진행현황을 보고할 예정이다.
이번 국정보고회에서는 지역별 현안사업들에 대해 도의원과 시의원이 함께 참석해 다양한 민원 및 건의사항에 대해서도 현장에서 종합적인 대답을 들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유철 의원은 “평택은 이제 대한민국의 경제, 교통, 안보 중심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평택캠퍼스는 평택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의 성장엔진으로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국비지원사업은 물론 지역현안 사업 진행사항에 대해 꼼꼼히 설명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국정보고회는 시민들께서 주시는 말씀을 듣기 위해 준비했다”며 “평택시민 누구나 참석이 가능한 만큼 오셔서 고견도 주시고 자리도 빛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