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평택사랑카드...
평택도시공사 교통약...
윤성근 경기도의원, ...
경기도 김상곤 의원, ...
평택시, 골목상권 활...
경기도 서현옥 의원, ...
경기도 서현옥의원, ...
평택도시공사, 평택호...
평택시, 포승읍 홍원...
평택시, 상반기 일자...
홈 > 평택뉴스 > 종합
오는 11월 7일 ‘중장년 채용박람회’ 개최

 


평택상공회의소는 오는 11월 7일 상공회의소 2층 대회의실에서 중장년의 재취업과 실업 해소를 위해 ‘중장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의 주최로 고용노동부, 평택시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 날 중장년 채용박람회 행사는 경기남부권역의 40세 이상 장년층 구인 기업 20여개 업체가 참여하여, 장년층 일자리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다. 

구직자가 이력서를 지참해 방문하면 현장에서 바로 업체 관계자와 면접을 진행할 수 있으며, 무료 증명 사진촬영, 이력서-면접 클리닉 등 다양한 부대행사와 기념품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취업의 가능성을 높이기 위한 유관기관도 함께 참여 할 예정이다. 

또한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채용박람회 당일 취업에 성공하지 못한 구직자들에게는 중장년 전직서비스 신청서 작성 후 사후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취업알선 서비스가 제공한다.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관계자는 “중장년 채용박람회를 통해 중장년이 다시 한 번 재도약 하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평택상공회의소 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는 지난 2013년 1월 개소 이후 중장년의 재도약을 위해 채용박람회, 재도약 교육프로그램, 생애경력설계프로그램, 중소기업 현장방문단, 장년인턴 취업지원사업 등을 운영하고 있다.  
- 김승호 기자
- 2017-10-24
<< 이전기사 : ‘러시아 유즈노-사할린스크 시립 오케스트라’ 초청 연주회 개최
>> 다음기사 : 평택시, LH 경기지역본부와 ‘평택시 지역발전 기본협약’ 체결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