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보건소, 재활운동...
선일콘크리트(주), 호...
평택 고덕 ‘함박산 ...
평택시, ‘민방위분야...
평택시의회 산업건설...
평택도시공사, 수소사...
용인 에버랜드역 칸타...
평택시농기센터, 과일...
평택 ㈜에이치알에스,...
평택시의회 기획행정...
홈 > 평택뉴스 > 사회
경기평택항만공사, 지역 청소년 8명 장학금 지원

 




경기평택항만공사(이하 공사)가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도내 저소득 학생 8명에게 장학금 400만을 지원했다.

18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장학금은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학업에 열중하고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석구 항만공사사장, 시흥시 김재구 군자동 동장,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과 경기도의회 김종배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이 참석했다.

김석구 사장은 “더 많은 기회, 더 고른 기회, 더 나은 기회가 넘치는 기회수도 경기도를 만드는데 일조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이번 장학금 지원에 협조해주신 경기도의회, 도 내 각 시군 및 복지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시흥시1%복지재단 천숙향 사무국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신 경기평택항만공사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경기평택항만공사 및 다양한 공기관과 협업을 통해 지역내 취약계층 지원 사업을 활발히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경기평택항만공사는 2023년도에 생명나눔 헌혈운동, 노인복지관 방문 급식 봉사, 평택항 이동노동자 쉼터 운영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 김용철 기자
- 2023-09-18
<< 이전기사 : 평택시 통복동, 어린이 장보기 체험 활동 실시
>> 다음기사 : 평택도시공사, 소외계층 위해 상품권 기탁…저소득가구 지원
List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