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즐겨찾기에 추가
 
· 인기검색어 :
평택뉴스
평택뉴스
사회
경제
문화/교육
기획특집/기자수첩
오피니언
사설/칼럼
기고
인터뷰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평택시 안중읍, 서쪽...
평택시, ‘공공심야약...
평택서, 항공권 투자 ...
평택항만공사, ‘찾아...
평택보건소, 지역사회...
평택시 통복동 의용소...
평택시 꿈마지 생산 ...
평택시, 민간 합동 결...
평택시, 2023년 기준 ...
평택시 특별전시회 개...
홈 > 평택뉴스 > 사회
평택상공회의소, 베트남 대표단 초청…경제협력 교류회 개최

 




평택상공회의소가 지난 8일 평택상공회의소 6층 컨퍼런스룸에서 ‘베트남 다낭시 경제협력 대표단 방문 교류회’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평택시와 다낭시 간의 경제 협력이 단순한 비즈니스 교류를 넘어, 양국의 경제적 번영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베트남 다낭시 응우엔 반 꽝 당서기를 포함해 다낭시 관계자와 정장선 평택시장, 김석구 경기평택항만공사 사장, 모철민 전 문화체육관광부 제1차관, 관내 기업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날 평택상의 이강선 회장은 “이번 교류회는 평택시와 다낭시의 오피니언 리더와 전문가가 함께하는 자리여서 더욱 뜻깊다” 며 “이번 교류회를 통해 두 도시간 혁신을 촉진하고 두 도시 간의 협력 관계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응우엔 반 꽝 베트남 다낭시 당서기도 “평택시와의 경제협력은 베트남의 경제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다낭항 투자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평택상공회의소는 이날 양국 기업 간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다낭시 대표단에게 홍보 책자를 발간하여 전달했다. 

홍보 책자에는 평택시와 평택항, 평택상공회의소 현황 소개와 평택상공회의소 회원사 홍보 브로셔가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 신경화 기자
- 2024-07-09
<< 이전기사 : 평택 해군 2함대, 자매결연 지자체 부대 초청…공주함 등 견학
>> 다음기사 : 경기평택항만공사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1차 수료자 대상
List Top